자동차 물없이 3분 세차 셀프 워터리스 간편 세차방법 가격 추천

3투어링

자동차 물없이 3분 세차 셀프 워터리스 간편 세차방법 가격 추천

차덕생활 2023. 3. 21. 02:20
728x90
반응형
SMALL

자동차 외장관리 친환경 세차 방법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워터리스 전용 용액을 가지고 물없이 세차가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세차, 광택, 코팅, 왁스, 발수 , 변색부식 방지 카나우바 성분이 함유된 물왁스로서 고농축 제품으로 10회 이상 사용이 가능한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1회 20분이면 간편세차로 최대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누구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가능합니다.

드레스드 카나우바 물없이 셀프세차 농축액은 한번 구매로 10배 이상 사용이 가능한 카나우바 원액입니다. 기본적인 희석 비율은 카나우바 물/ 2:8 비율이 기본이며 광택 효과를 더 극대화하고 싶다면 원액의 희석 비율을 높이면 됩니다.

물 없이 간단세차 방법

1. 물에 젖셔 꽉 짠 타월 1장과 마른타월 1장을 준비합니다.

2. 2.8 비율로 희석시킨 드레스드 카나우바 워터리스를 준비합니다.

3. 세차 전 차량 표면의 오염물을 체크합니다. 진흙처럼 결정체가 큰 오염이 묻어 있다면 물없이 세차보단 셀프세차를 추천드립니다.

4.세차 부위에 카나우바 물없이 세차 용액을 골고루 분사합니다.

5. 분무 15초 경과 후 젖은 타월로 가볍게 닦아냅니다. 스크래치를 최소화하기 위해 젖은 타월 사용을 권장합니다.

6. 곧장 마른타월로 닦아내어 마무리합니다.

7. 광택효과와 더불어 맨들맨들한 슬릭감까지 더해지는 3분세차 드레스드 카나우바!

장소 구애받지 않고 수시로 관리하여 깨끗한 자동차 상태를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 짧은 시간 내 광택 코팅 친환경 세차까지 모두 만족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물없이 세차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드레스드 카나우바 구입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