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안성 쉐보레 말리부 윈도우 몰딩 크롬죽이기 비용 최저가 블랙 랩핑후기

일상이야기

수원 안성 쉐보레 말리부 윈도우 몰딩 크롬죽이기 비용 최저가 블랙 랩핑후기

차덕생활 2024. 3. 25. 00:17
728x90
반응형
SMALL

블랙 끝판왕 블랙잉크 싼타페 MX5

자동차에 죽고 못사는 차쟁이 생활을 반평생 해오다보니 주변 지인들이 자동차 튜닝에 대해 조언을 묻곤 해요.


요번에도 지인에게 요청이 들어 왔는데요. 블랙 패키지, 크롬 딜리트 죽이기 랩핑 잘하는 곳을 소개시켜 달라고 하네요.

잘해도 본전, 못하면 욕 먹는게 소개다보니 지인에게 소개 시켜주기 솔직히 겁나거든요.


최근 미친 광도와 필름 내구성으로 유행이라는 블랙 PPF 필름으로 결정!
시공은 경기도 안성과 수원의 중간! 평택에 있는 신차패키지 전문점 틴듀오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쉐보레 말리부 차량 입고와 동시에 랩핑 시공 시작합니다. 랩핑 퀄리티는 세척이 반 이라는거 알고 계시죠? 윈도우 몰딩 틈 사이부터 시작해서 세척시간까지 총 한 시간은 소요된 듯 해요.


세척이 끝나면 미리 재단되어진 필름을 가지고 랩핑 작업이 시작되는데요. 여기서부터 기술자들의 영역인 것이죠.


더 뉴 말리부 윈도우 하단 몰딩은 탈거가 수월하여 부분적으로 탈거 후 랩핑을 진행 했고 상단은 탈거 없이 작업하기로 했습니다.


블랙PPF 필름 두께가 일반 랩핑 필름 대비 두꺼운지라 마감에서 더욱 신경 쓰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완성도 높은 블랙 윈도우 랩핑 시공이 완료 되었습니다.


검정 차량 외관컬러와 일체감 있는 모습이라 통일감 있어 보이고 차량 크기도 더욱 커 보이는 모습이죠?


그래서 그런지 말리부 특유 스포티한 디자인이 더  돋보이네요. 작업 소요시간은 총 네 시간 이상 소요 되었습니다. 일반 랩핑 필름을 이용한다면 작업 시간은 더욱 단축된다고 하네요.


30만원으로 멋스러운 애마와 함께 드라이브를 누려보세요. 말리부 블랙팩 작업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