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법원 동삭동 육회맛집 추천! 우짱베기 뭉티기 잘하는 집

일상이야기

평택 법원 동삭동 육회맛집 추천! 우짱베기 뭉티기 잘하는 집

차덕생활 2024. 3. 6. 12:00
728x90
반응형
SMALL

 

 

연말 연초 모임 많으시죠? 오랜만에 군대 친구들과 뭉쳤습니다. 남자들끼리 가볍게 소주 한잔 할만한 곳을 찾다가 경기도 평택 육회 전문점 우짱베기를 찾았습니다.

레드연어와 육회조합이 기가 막히다는 현지인 추천을 듣고 우짱베기 스페셜 메뉴를 주문했으나 준비된 연어가 모두 소진됐다는 안타까운 이야기를 접해듣고 잠시 시무룩..

3인이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사장님에게 추천 받아 뭉육이 기본 셋트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안주 소고기 무국과 무생채로 소주 1병을 비우고 나니 오늘의 주인공 육회, 뭉티기 등장!

때깔 보이시나요? 미춰버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육회는 자주 접하는 음식이지만 뭉티기는 처음 들어보았습니다. 입안에서 샤르르 녹는 육회와 달리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뭉티기.

뭉티기 오물거리며 소주 한 잔~~! 크...

같이 곁드려 나오는 겨자, 치즈, 김, 무순, 생강 등과 함께 어우러드셔도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옛날사람이라 그런지 싸먹는것보다 그냥 기름장에 찍어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육회 뭉티기 바닥이 들어날때쯤 떡갈비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담백한 육회와 달리 기름진 것이 살짝 땡겼거든요.

수제 떡갈비 비쥬얼의 요것의 맛은 어떨까요? 육즙이 흐르는 것이 양배추 샐러드와 조합이 기가 막혔어요. 술기운이 알딸딸하게 올라온 탓도 있겠지만요.ㅎㅎ

남자들끼리 수다속에서 한 잔 두 잔 들어가다보니 어느새 음식들이 바닥났네요. 오늘은 시간이 늦었으니 이쯤하기로~^^


뭉육이 셋트 43,000
떡갈비 8,000
소주 18,000
총합 69,000원

친구돈내산  자 알 먹고 갑니다!
재방문의사 별 5개 중 4.5개



728x90
반응형